Unity/3D

채집 R&D - 1

s0002 2023. 4. 15. 03:16

원래 채집은 맨손 채집 한 가지였는데

게임 컨셉에 대해 여러번 회의를 거친 후

최종적으로 삽으로 양배추를 캐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다.

이걸 어떻게 구현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다가

동물의 숲에서 땅 파는 모습을 레퍼런스로 삼았다.

출처: https://youtu.be/Q6ji0FcDaGo

원래는 레퍼런스 없이 상상으로

버튼 클릭하면 삽으로 양배추를 캐는 부분을 만들어놨었는데

제대로 레퍼런스를 정해서 추가된 부분이 생겼다.

이제 삽이 양배추에 닿으면 양배추가 포물선을 그리며 앞으로 날아간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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