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Study06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App app = new App(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6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Hero hero = new Hero();
Monster monster = new Monster();
Coin coin = monster.Die();
hero.Get(coin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6
{
class Hero
{
public Hero()
{
Console.WriteLine("영웅생성");
}
public void Get(Coin coin)
{
Console.WriteLine("영웅이 코인을 얻었습니다"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6
{
class Monster
{
public Monster()
{
Console.WriteLine("몬스터 생성");
}
public Coin Die()
{
Console.WriteLine("몬스터가 죽었습니다");
Coin coin = new Coin();
return coin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6
{
class Coin
{
public Coin()
{
Console.WriteLine("코인 생성");
}
}
}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ntinue/break/멤버변수/지역변수 (0) | 2023.01.08 |
---|---|
스타크래프트 템플러 아콘으로 합성/아콘 이동 클래스 (0) | 2023.01.06 |
스타듀밸리 피에르 클래스 (0) | 2023.01.06 |
스타듀밸리 캐릭터 클래스 (0) | 2023.01.05 |
레이스 (0) | 2023.01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