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3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Slime slime = new Slime();
slime.Eat();
slime.CreatePlort();
slime.Like(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03
{
class Slime
{
//멤버 변수
string food = "과일";
string spawnArea = "모든 지역";
string favoriteToy = "비치볼";
int value = 7;
//생성자
public Slime()
{
Console.WriteLine("슬라임이 생성되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"먹이:{0}\n스폰지역:{1}\n좋아하는 장난감:{2}\n가치:{3}",food,spawnArea,favoriteToy,value);
}
//멤버 메소드
public void Eat()
{
Console.WriteLine("{0}를 먹었습니다",food);
}
public void Like(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좋아합니다", favoriteToy);
}
public void CreatePlort()
{
Console.WriteLine("플로트를 생성합니다. 가치는 {0}입니다", value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