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ing nickName = "홍길동";
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이름은 \"{0}\"입니다", nickName);
int damage = 5;
Console.WriteLine("공격력은 {0}입니다", damage);
int goblinHp = 13;
int maxGoblinHp = 13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등장했습니다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Console.WriteLine("{0}이 고블린을 공격({1}) 했습니다",nickName,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를 받았습니다", damage);
goblinHp = goblinHp - damage;
float goblinHpPer = (float)goblinHp/maxGoblinHp * 100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: {0:0.00}%", goblinHpPer);
if (goblinHpPer <= 50)
{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");
}
Console.WriteLine("{0}이 고블린을 공격({1}) 했습니다", nickName, 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를 받았습니다", damage);
goblinHp = goblinHp - damage;
goblinHpPer = (float)goblinHp / maxGoblinHp * 100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: {0:0.00}%", goblinHpPer);
if (goblinHpPer <= 50)
{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")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