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

고블린

s0002 2023. 1. 2. 13:15
            string nickName = "홍길동"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이름은 \"{0}\"입니다", nickName);

            int damage = 5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공격력은 {0}입니다", damage);

            int goblinHp = 13;
            int maxGoblinHp = 13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등장했습니다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고블린을 공격({1}) 했습니다",nickName,damage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를 받았습니다", damage);

            goblinHp = goblinHp - damage;
            float goblinHpPer = (float)goblinHp/maxGoblinHp * 100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: {0:0.00}%", goblinHpPer);

            if (goblinHpPer <= 5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");
            }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고블린을 공격({1}) 했습니다", nickName, damage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를 받았습니다", damage);

            goblinHp = goblinHp - damage;
            goblinHpPer = (float)goblinHp / maxGoblinHp * 100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goblinHp, maxGoblinHp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: {0:0.00}%", goblinHpPer);

            if (goblinHpPer <= 5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");
           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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